1월, 2020의 게시물 표시

[오늘은 쉬는중] 오늘 잠시 교보문고에 들렀는데

이미지
오늘은 병원 때문에  잠시 서울에 올라왔습니다. 시간이 좀 남아서 교보문고를 돌아봤는데 책이 너무 이쁜게 있어서 공유해봐요! 카카오의 성장세가 정말 어마무시하네요! 저는 이중에 라이언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ㅎㅎ 여러분은 어떤 캐릭터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ㅎㅎ

[오늘은 생각중] 자영업 하는 집의 아이는 가난한 집 아이를 따라갈 수 없다

뇌를 거치지 않은 저의 생각을 쓰는 곳입니다.

[오늘은 쉬는중] 오늘자 광안리 해수욕장

이미지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일어났는데 하늘이 너무 몽환적이어서 찍어봤어요. 하늘이 꼭 솜털 이불을 덮고 있는 것 같죠. 하지만 이것보다도 이 사진이 너무 멋있어서 여러분께 자랑하고 싶었어요!!! 마치 우주에 온 듯한? 다른 세상을 보고있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구름 사이로 빛이 내려오는 모습도  너무 멋있지 않나요? 광안리에 살고 있으니까 이런 멋진 광경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네요 ㅎㅎㅎ 이 글을 보는 여러분도 오늘 하루가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모두들 오늘 하루 화이팅하세요!!!

[오늘은 쉬는중] 날도 추운데 따뜻한 불 쬐고 가세요

이미지
안녕하세요. 날도 추운데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신 김에 따뜻한 불 쬐고 가세요!! 벽난로 온기에 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것 같네요. 겨울에는 역시 벽난로죠. 숯이 은은하게 내는 빛이 저는 마음에 들더라구요. 추운 날 감기 걸리지 않게 다들 조심하세요.

[오늘은 먹는중] 오늘 점심은 '이태리'가 아닌.. 이태리 부대찌개에서

이미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중앙동에 핫한  부대찌개 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이름도 뭔가 있어보일 법한 '이태리 부대찌개'라고 하네요 ㅎㅎㅎ 오!!!! 일단 비주얼이 예사롭지가 않습니다. 보통은 스팸하고 돼지고기랑 소세지 이렇게 들어가는데, 여기는 수제햄과 베이컨, 치즈에  스테이크 고기까지 들어가있네요!! 일단 베이컨을 먹기 좋게 싹둑싹둑 잘라줍니다. 스팸도 싹둑싹둑! 남정네들이 모여서 갔으니 두 번만 자르면 되겠죠? 완성된 이태리 부대찌개!! 치즈 양은 얼마 되지 않는데, 고기가 많아서 그런지 굉장히 무거운 맛이었어요! 가격은 2020년 1월 8일 기준으로 부대찌개는 8천 원, 부대전골은 9천 원이었습니다. 우삽겹 부대전골도 있었는데,  그건 2~3인분이 3만 2천원, 4인분이 4만 원이었습니다. 부대찌개와 부대전골의 차이가 뭔지는 모르겠네요..